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폴리틱스워치 (정치/사회)


배너

최대집 대선후보, 신당 '자유보수당' 준비위원회 결성

“장기적 관점과 비전을 가지고 대한민국과 운명을 함께 하는 정당이 되겠다”

대선 출마를 선언하고 선관위에 대선예비후보로 등록한 최대집 후보가 신당 창당을 선언했다.

최대집 후보는 14일 배포한 보도자료에서 정통보수 정당을 창당하기로 결심했으며, 뜻을 함께 하는 사람들과 함께 이날 자유보수당(가칭) 준비위원회를 결성했다고 밝혔다. 



최 후보는 “금년 중 창당될 자유보수당은 문재인 정권의 완전한 종식을 위한 집권, 집권 후 탄핵 무효 관철, 코로나19 비상 대응으로 경제활동, 교육활동 등 필수적 사회활동 정상화, 안보 위기 타개, 개인 재산권 보호, 부동산 시장 왜곡 정상화, 기업 자유의 보호, 민노총 등 불법, 정치 노조 해체, 한미일 관계 복권 등 외교안보 문제 해결 등 당면 현안을 놓고 강력하게 행동하는 정책 정당이 될 것”이라고 주장했다. 이어 장기적 관점과 비전을 가지고 대한민국과 운명을 함께 하는 정당이 되겠다고 덧붙였다.

이번주부터 창당 발기인을 모집할 예정이라고 언급한 최 후보는 “코로나19로 인하여 시국 강연, 집회 등이 불허된 상태에서의 창당 작업은 더욱 힘들지만, 우리 대한민국을 사랑하고 지키려는 애국, 보수, 자유 진영의 수많은 국민들이 있음을 잘 알고 있다”며 “사라져버린 보수 정당을 새롭게 일으키고 그 정당을 통해 우리들이 이루고자 하는 정치적 목표에 도달하겠다”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