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폴리틱스워치 (정치/사회)


배너

한동훈 집 앞에 촛불‧태극기 뭉친다… 주말 ‘태블릿 조작 수사 자백하라’ 집회

사전에 태극기‧촛불 진영 주요 인사들 연명 태블릿 조작수사 공식질의서 발송... 한동훈 장관 상대로 손해배상 민사소송도 진행

이번 주말 태극기‧촛불 진영 주요 인사들이 연대해 한동훈 법무부 장관 자택이 있는 도곡동 타워팰리스 앞에 모여 태블릿 조작수사를 자백하라는 취지의 집회를 연다.  


집회 일시 및 장소는 오는 15일(토요일) 오후 1시, 서울 도곡역 4번 출구 앞 공터다. 집회 주요 연사로는 김용민 평화나무 이사장, 김현성 전 민주연구원 부원장, 박승복 목사, 변희재 미디어워치 대표고문, 백은종 서울의소리 대표, 안진걸 민생경제연구소 공동소장, 양문석 전 더불어민주당 경남 통영시·고성군 지역위원장, 양희삼 카타콤교회 목사(촛불행동 종교개혁특위위원장), 이은영 휴먼앤데이터 소장, 임세은 민생경제경구소 공동소장, 정대택 정대택TV 대표, 조영환 올인코리아 대표, 최대집 전 대한의사협회장 등 태극기‧촛불 진영 올스타들이 섭외됐다.


집회 공동주최 명의는 미디어워치, 민생경제연구소, 민주시민기독연대, 민주시민행진, 서울의소리, 올인방송, 윤석열퇴진범국민운동본부, 윤석열‧한동훈 정치검찰 정권 타도를 위한 정통 보수연대다. 이날 집회에는 락커 김병삼 씨의 공연이 예정되어 있으며 30개의 유튜브 채널이 현장 중계를 한다.


집회 연설이 끝난 후 타워팰리스 근처에서는 가두 행진도 진행될 예정이다. 집회 참석자들은 도곡역 1번 출구에서 출발해 매봉터널 사거리, 매봉역 사거리까지 행진한 후 돌아온다는 계획이다. 


이번 집회 전에 태극기‧촛불 진영 주요 인사들은 연명 형식으로 한동훈 장관의 법무부에 태블릿 조작수사 문제 관련 공식질의서도 보낸다. 한 장관 측이 답변을 하지 않거나 답변이 미흡할 경우, 변희재 미디어워치 대표고문은 한 장관의 태블릿 조작수사로 인해서 태블릿 명예훼손 형사재판에서 구속 등 피해를 입은 것과 관련 손해배상 소송을 곧바로 진행하겠다는 계획이다.


앞서 변희재 미디어워치 대표고문은 한 장관의 자택 앞에서 태블릿 조작 자백을 촉구하는 집회를 두 차례 가졌던 바 있다.




관련기사 :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