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폴리틱스워치 (정치/사회)


배너

강동서 출연, 변희재 “성남FC 사건? 경‧검찰한테 사건 맡겼다간...”

“이재명의 성남FC 사건은 박근혜 전 대통령의 K-스포츠 재단 사례와 비슷”

변희재 미디어워치 대표고문, 김용민 평화나무 이사장, 김한메 사세행 대표가 더불어민주당과 이재명 당 대표를 향해 태블릿 조작 사건과 김건희 여사 등에 대한 특검을 조속히 추진하라고 조언했다.

이들은 지난 15일 강동서 16회차에 출연해 ‘이재명, 이래도 특검 반대?’를 주제로 대담을 나누며 이같은 주장을 펼쳤다.


이날 변 대표고문과 김 이사장은 검찰이 이재명 대표의 성남FC 사건에 제3자 뇌물수수 혐의를 적용한 것이 과거 박근혜 전 대통령의 국정농단 수사 사례와 유사하다고 입을 모았다.

당시 윤석열 대통령과 한동훈 법무부 장관 등이 소속되어 있던 특검 제 4팀 등이 박 전 대통령의 뇌물죄 혐의를 입증하기 위해 꺼내들었던 게 바로 제3자 뇌물수수 혐의였기 때문.

변 대표고문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성남FC 후원금 의혹 사건은 박근혜 전 대통령의 미르․K-스포츠 재단 사례와 유사하다”며 “경찰과 검찰에게 수사를 맡겼다간 그들이 수사를 조작할 수도 있다”고 경고했다. 

변 대표고문은 수사 당국의 조작 문제와 관련해 자신이 관련 명예훼손 형사재판까지 치르고 있는 태블릿 조작 사건을 예로 들었다. 

변 대표고문은 “최근 제2 태블릿PC(최서원 씨의 조카 장시호 씨가 검찰에 제출한 태블릿)에 대한 분석을 끝냈는데, 여기에 태블릿이 최 씨의 것이 아니라는 증거와 이러한 증거를 은폐한 정황까지 발견됐다”며 “이 건은 바로 윤석열과 한동훈의 특검 제 4팀이 수사를 한 건”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이러한 조작에 대한 증거는 최서원 씨의 변호를 맡고 있는 이동환 변호사가 곧 발표할 것”이라고 전하며, 자신 역시 해당 태블릿 사건의 실무를 담당한 검사 두 명을 곧 공수처에 고발하겠다고 공언했다.




관련기사 :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