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폴리틱스워치 (정치/사회)


배너

최대집 “윤석열, 히틀러 빙의 됐나… 의대증원 2,000명은 의료 망가뜨리는 망국 정책”

“직업 선택‧결사의자유권 어디로 갔나? 윤석열 정권 조기퇴진으로 끝장내야”

의대 정원 2,000명 확대 방침을 두고 정부와 의료계의 갈등이 격화되는 가운데, 최대집 정권퇴진당 창당준비위원장이 윤석열 대통령을 향해 “히틀러에 빙의 됐나”라고 강도높게 비판했다.

최 위원장은 20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방금 제게 들어온 제보입니다”라며 “지금 세브란스 가톨릭 서울대에 복지부-경찰-교육수련부 직원(민간인)을 대동해서 전공의 색출에 온 병원을 돌아다니고 숨어있는 인원을 잡고 있다고 합니다”라고 전했다.

그는 “이 나라가 자유민주주의 국가 맞습니까? 직업 선택, 수행의 자유, 결사의 자유, 사상과 양심의 자유, 불가침의 본질적 자유권은 다 어디로 갔습니까?”라며 “어디서 사기조작, 깡패 조폭같은 자가 대통령이 되어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을 파괴합니까?”라고 힐난했다.

이어 “의대증원 2000명은 전적으로 깡패술통 윤석열의 머리통에서 나온 발상입니다”라며 “나라의 산업 경쟁력과 교육, 의료를 완전히 망가뜨리는 망국 정책. 이에 성찰없이 동조하는 일부 세력들과도 일체의 타협 없이 갑니다. 윤석열 탄핵과 윤석열 정권 조기퇴진으로 끝장내야 합니다”라고 덧붙였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