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기타


배너

광주U대회, 주관방송사 선정 MOU 체결

15일, KBS와 본격 업무 진행 위한 업무협약


2015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 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와 한국방송공사(KBS)는 15일 서울 KBS 본사 대회의실에서 2015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 주관 방송사 선정 MOU를 체결했다.

이날 행사에는 강운태 광주광역시장 겸 조직위원회 공동위원장, 정의화 조직위원회 공동위원장과 류현순 KBS 부사장이 양 기관을 대표해 양해각서에 서명했다.

조직위와 KBS는 이날 협약에서 아마추어 대학생 선수들이 스포츠를 넘어 다양한 영역에서 인류 화합과 공영의 가치를 실현하는 스포츠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앞으로 KBS는 광주U대회의 주관방송사로서 대회 기간 개‧폐회식과 주요 경기의 국제신호를 제작하는 국제방송센터를 운영하고 각국 방송사들에 대한 서비스 지원 등을 담당하게 된다.

협약식에서 강운태 광주광역시장 겸 조직위원회 공동위원장은 “광주U대회의 친환경(Eco-friendliness), 평화(Peace), 기술혁신(IT Innovation), 문화(Culture)의 네가지 비전과 가치를 세계와 공유하고 젊은이들에게 미래의 꿈과 희망을 키워주는 대회로 함께 만들어 나가자.”라고 말했다.

류현순 KBS 부사장도 “국민적인 참여 분위기 조성과 홍보 활동도 적극적으로 함께 하여 광주를 전 세계에 알리고 더 나아가 도시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는데 이바지 하겠다.”라고 답했다.

한편, 2015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는 2015년 7월3일부터 14일까지 12일간 광주광역시와 전남‧북 일원에서 개최되며 170개국 2만여 명의 선수단이 참가한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