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기타


배너

화순 민병흥 도의원 후보, "검증된 일꾼, 풍요로운 화순"

경험과 열정을 우리 화순 지역발전을 위하는데 쏟아 붓겠다


3선(3,4,5대)전라남도 교육위원을 지낸 새정치민주연합 민병흥 전남도의회 화순군 제2선거구(능주, 춘양, 이양, 청풍, 한천, 동복, 동면) 도의원 후보는 “검증된 새일꾼! 풍요로운 화순!”의 기치를 내 걸고 지역구를 누비고 있다.

민 후보는 교육행정전문가답게 공약의 1순위를 교육부문에 두고 “이제 이 경험과 열정을 우리 화순 지역발전을 위하는데 쏟아 붓겠다”고 밝혔다.

화순은 광주와 가장 인접한 위성도시로서 우수한 자연상태, 문화 휴양자원을 보유한 지역으로 이를 발전, 상생하기위해서는 농업에 대한 교육이 필요하다며 “또한, 도시와 농촌이 소통하고 함께 공감대를 만들어 서로 유기적으로 새로운 농촌의 모습을 만들어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농업부문에 대한 공약으로는 “국민의 생명창고인 농업은 1차 산업이 아니라 6차 산업인 만큼 농업은 지키는 것이 아니라 앞서가는 것”이라며 “벤쳐농업을 성공시켜 희망농업으로 전환하여 대한민국 농업의 수도 화순을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민 후보는 현재 농촌의 문제점으로 ▲생산과 소득의 불균형 ▲도농간 소득격차 확대 ▲농촌지역의 공동화(노령화) ▲농촌환경의 파괴 등을 들고, 이제는 상생의 시대임을 강조하고 노농간 작거래 유통기반 조성과 전원형 시니어타운 조성 등을 공약했다.

또한, 경제 산업부문에 대해서는 ▲헬스케어밸리 조성으로 의료기기 산업 틀러스터 조성 ▲바이오 & 메디컬 틀러스터 구축 ▲국립테라피 단지 조성 ▲친환경 유기농 식품과 약용작물로 고부가가치 힐링푸드 생산 등을 들었다.

의료 복지부문에 대해서는 이동진료차량 운영과 보건지소 증설로 보건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독거노인 안부살피기 등 생활복지서비스 추진, 군민무료 법률상담, 손자가 효도하는 날 운영등을 통해 복지화순을 만들어가는데 제가 맡은 역활을 충실히 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화순사평중학교, 광주공고, 전남대와 동대학원 행정학과를 졸업한 민병흥 후보는 전라남도 교육위원회 제5대 부의장을 역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