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폴리틱스워치 (정치/사회)


배너

변희재, 안정권 피해자모임 대표, 증인 신청

자신의 학력, 경력 사기를 밝히자 협박욕설한 것 입증위해

안정권으로부터 모욕죄로, 검찰에 약식기소되어 재판을 받고 있는 변희재 미디어워치 대표고문이 5월 4일 오후 5시, 서부지법 404호법정에서의 3차 공판에, 안정권피해자모임 'WeWalk'의 마이클초이 대표를 증인으로 신청했다.


고소인 안정권은 이미 증인으로 채택되었지만, 지난 2차 공판에 무단 불출석해 과태료 300만원의 처분을 받았다. 이에 변 고문은 재판부에 안정권에 대해 강제구인을 요구했고 재판부는 긍정적으로 검토하겠다고 밝혔다. 그러나 안정권 본인은 이미 각종 학력, 경력 사기와 얼룩져있고, 변 고문에 대해서도 온갖 욕설을 퍼부어온 증거가 명백해 이번에도 불출석이 예상된다. 이에 변 고문이 안정권피해자모임의 대표를 증인으로 신청한 것. 변고문은 재판부에 증인신청 사유를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최XX 씨는 피해자 안정권의 오랜 후원자입니다. 최XX 씨는 안정권의 학력·경력 사기에 속아 수억 원에 달하는 금액을 안정권에게 후원한 사람으로 오랜시간 피해자 안정권의 측근이었던 사람입니다. 지난 2019년 경 피고인인 변희재가 피해자 안정권의 학력·경력 사기에 대해 공적으로 의혹을 제기하자 안정권이 피고인인 변희재에게 이를 이유로 온갖 쌍욕을 한 것을 본 사람입니다. 또한 안정권에게 피해를 본 피해자 연대인 ‘WeWalk’라는 단체의 대표이기도합니다. ‘WeWalk’는 안정권에게 피해를 당한 피해자들을 위해 안정권에 각종 소송을 진행중에 있습니다. 


피고인인 변희재가 피해자 안정권의 학력·경력 사기에 대해 공적으로 의혹을 제기하자 안정권이 이를 이유로 먼저 피고인인 변희재에게 모욕을 했다는 것을 증언할 예정입니다."


변희재 고문은 재판부의 승인을 얻어, 5월 4일 공판 당일에 마이클 초이를 제정 증인 형식으로 심문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


[변희재칼럼] 안정권 학력 사기로 이용된 연세대 미래교육원


변희재 “연세대, 안정권 미래교육원 등록취소하라”


안정권, 변희재에 대한 무고혐의 관련 기소의견으로 인천지검 송치돼


안정권 피해자들, "안정권은 변희재 재판에 반드시 증인출석하라!"


학력, 경력 사기 안정권의 실제 실형 사유는 1915만원의 배임수재


변희재, 안정권 법정에 불러내 ‘가짜인생’ 통째로 검증한다


변희재 “안정권 사기발언 정정하라” 펜앤드마이크에 내용증명 발송


연봉 3억원 자랑하던 안정권, 실제는 기본급 1800만원에 불과


“변희재가 건대 총장, 국회의원에게 수억원 받았다” 허위폭로한 안정권, 결국 재판정에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