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기타


배너


전라남도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장병우)는 지난 주말(12월 1,2일) 화순군 야구동호회 및 담양군 자전거연합회 회원들과 함께 깨끗한 선거 및 투표참여 분위기를 확산하는 자리를 가졌다.

12월 1일(토) 행사는 화순군 야구연합회 소속 동호인과 지난 8월 27일 전남선관위와 업무협약을 체결한 야구동호회의 친선경기로 치러졌으며, 경기 후 이들 선수들은 이날 화순군 야구연합회 구장을 찾는 사회인 야구동호회를 대상으로 홍보활동을 펼쳤다.

12월 2일(일)에는 담양군자전거연합회 소속 동호인과 함께 대형 홍보 깃발을 부착한 자전거 행렬을 앞세워 담양5일장, 죽녹원, 메타세콰이어 가로수 길 등 지역주민 및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장소에서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홍보활동을 벌였다.

지난 여름 수영동호인을 대상으로 시작된 이 활동은 5개월간 총 15회에 걸쳐 자전거, 야구, 마라톤을 이용 전남 각 시ㆍ군을 순회하며 홍보활동을 전개하였으며, 이번 행사를 끝으로 마무리하게 된다.

선관위 관계자는 “지금까지 많은 동호인과 만나며 선거에 관한 진솔한 얘기를 많이 나누었으며, 이 활동은 마무리되지만 대선 투표참여 홍보는 계속되며, 특히 이번 선거에는 한 사람도 빠짐없이 반드시 참여해줬으면 한다”는 당부를 빼놓지 않았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