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8월20~23일 3박4일 일정으로 양평 대명콘도에서 제25기 ‘21세기 청년아카데미’가 개최된다. 매년 여름방학과 겨울방학 기간에 열리고 있는 아카데미는 올해로 12년 째이다. 올해의 21세기 청년 아카데미 캐치프레이즈는 ‘역사 앞에 당당한 미래 지도자 양성 프로그램’이다. 청년 대학(원)생들이 건전한 가치관과 국가관을 정립하고 전문 소양을 넓힐 수 있도록 각 분야 명사들의 강의가 있을 예정이다. 또 이들과 자유롭게 토론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全元策(전원책) 자유경제원 원장, 趙甲濟(조갑제) 조갑제닷컴 대표, 李春根(이춘근) 한국경제연구원 선임연구원, 鄭奎載(정규재) 한국경제신문 논설실장, 변희재 미디어워치 대표, 최공재 영화감독(e-RUN TV 대표)이 演士(연사)로 나선다. 자유시장 경제의 중요성과 국제정치와 안보, 그리고 자유통일과 對北문제와 근·현대사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갖도록 하는 演士들의 강의는 젊은 대학생들에게 새로운 시각을 던져줄 것이다.
특히 이번 25기 강좌에서는 巨大 포털의 문제점과 영화산업을 비롯한 문화코드에 대한 집중 토론이 있을 예정이다. 수료 학생들에겐 취업 및 사회활동에 필요한 수료증이 수여된다. 신청방법은 안내 포스터에 기재된 방법으로 하면 된다
ⓒ 미디어워치 & mediawatch.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