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폴리틱스워치 (정치/사회)


배너

'박정희 뮤지컬', '박근혜 진실투쟁' 대구 오페라하우스에서 만난다

'박정희 뮤지컬' 공연장에서, 우종창, 변희재 저자 사인회 동시 개최

대구에서 ‘박정희 뮤지컬’과 ‘박근혜 대통령 진실투쟁'이 만난다. ‘박정희 뮤지컬’을 제작 공연하고 있는 뮤지컬컴퍼니A 김재철 대표 측이 ‘탄핵백서’의 우종창 기자, ‘태블릿사용설명서’의 변희재 대표를 초청, 대구 오페라 하우스에서 저자 싸인회를 열기로 한 것.

 

‘박정희 뮤지컬’ 대구 공연은 이번주 금요일(28일)은 오후 7시 30분, 토·일요일은 오후 3시, 7시 30분에 공연된다. 이중 우종창 기자와 변희재 대표는 토요일(29일) 공연 전인 오후 2시, 오후 6시 30분, 약 1시간 동안 싸인회를 열게 된다. 박정희 뮤지컬 관람을 하러 온 관객들이 박대통령 무죄석방을 위한 책 ‘탄핵백서’와 ‘태블릿사용설명’를 함께 접하게 되는 셈이다.

이와 함께 ‘탄핵백서’와 ‘태블릿사용설명서’ 책을 자발적으로 홍보해주고 있는 미디어워치 독자들도, 단체로 ‘박정희 뮤지컬’을 관람한다.

다만, 책은 현장 판매는 하지 않으며 뮤지컬 관람객들이 미리 대구 교보문고나 인터넷서점 등에서 구입해와야 한다. 그 대신에 ‘탄핵백서’와 ‘태블릿사용설명서’ 홍보 전단지를 배치, 이를 나눠줄 계획이다.


윤석열, 김의겸 등과 함께 박근혜 대통령 탄핵을 기획한 TV조선의 이진동 전 기자는 “박정희 체제를 종식시키겠다”는 야욕을 드러냈고, 실제로 탄핵 이후 역대 대통령 신뢰도에서 박정희 대통령은 노무현에게 추월당하기도 했다.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사기, 조작 탄핵은 박정희 대통령에게까지 심각한 타격을 주고 있는 셈이다.

변희재 대표는, 이번 박정희 뮤지컬 공연과 싸인회 행사가 “박정희 대통령에 대한 존경심이 그대로, 박근혜 대통령의 옥중 진실투쟁을 지원하는 힘으로 이어지는 계기가 될 것”이라 기대했다.

‘박정희 뮤지컬’은 VIP석 13만원, R석 11만원, S석 9만원, A석 7만원. 티켓은 인터파크인터파크(ticketpark.com)에서 예매하면 된다. 현장 구입도 가능. 02)737-8485.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