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폴리틱스워치 (정치/사회)


배너

이상로 전 MBC 기자 “윤석열‧한동훈, 이제 그만하고 내려오시라” 직격탄

尹·韓 태블릿 조작수사 전력 언급하며 “50억 클럽 수사? 입도 뻥긋 안해… 국민은 한통 속이란 것 알 것”

곽상도 전 국민의 힘 의원의 50억 뇌물수수 혐의와 관련해 무죄를 받은 가운데, 이상로 전 MBC 카메라출동 기자개 태블릿 조작수사 문제를 언급하며 윤석열 대통령과 한동훈 법무부장관을 강도 높게 비판했다.

지난 12일 이 전 기자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카메라 출동’에는 “윤석열씨! 한동훈씨! 이제 그만하고 내려오시죠. 우리가 이제야 알았어요. 사기라는 것을”이란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그는 이날 방송에서 “태극기를 들었던 우파시민들은 한동훈 장관을 좋아한다”면서도 “하지만 난 헛똑똑이라고 본다”고 비판했다.

이어 “한 장관이 정의를 실현하려 했다면 50억 클럽을 수사했어야하는데 입도 뻥긋 안 한다”며 “박영수, 윤석열, 한동훈이 다 같은 한통속이라 (수사) 안하는 것을 국민들이 다 아는 것”이라고 주장했다.

이 전 기자는 “나는 윤석열 대통령과 한동훈 법무부 장관이 태블릿을 조작해서 현직 대통령을 탄핵시킨 내란범이라고 여러 번 말했다”고 강조했다.

이 전 기자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행운아다. 국민이 그들에게 결자해지할 기회를 줬기 때문”이라며 근데 그 기회를 발로 차버리고 있다”고 비판했다.




관련기사 :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