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기타


배너

'로맨틱 홀리데이' 카메론 디아즈의 특별한 하루

달콤한 로맨스를 선사하고 있는 영화 <로맨틱 홀리데이>에서 로맨틱 코미디의 여왕다운 사랑스러운 연기를 선보인 ‘카메론 디아즈’. L.A도심에서 바쁘고 깔끔 떨며 살아왔던 그녀. 소박하고 정겹기 짝이 없는 영국의 시골 마을에서 특별한 휴가를 보내게 된다. 때론 즐겁고 때론 심심한 크리스마스 2주간의 휴가. 그녀만의 특별한 휴가 보내기 방법이 공개된다.

AM 9 : 30 신문을 보면서 즐기는 커피 한 잔의 여유
잘 나가는 예고편 제작자였던 ‘아만다(카메론 디아즈)’. 연중무휴, 360일 야근의 나날들 속에서 한가한 아침은 꿈 꿀 수 조차 없었던 일. 하지만 오랜만에 떠나온 크리스마스 휴가 동안만은 따뜻한 아침 햇살 아래 신문을 읽을 수 있는 여유를 맘껏 즐기기!

AM 11 : 00 귀여운 강아지와의 눈싸움 한 판
아는 사람이라곤 한 명도 없는 낯선 곳에서 맞이한 크리스마스 휴가. 나른함을 달래 줄 수 있는 유일한 친구는 귀여운 애완견뿐이다. 강아지 ‘찰리’는 불쑥 자신의 집으로 찾아온 아만다를 경계의 눈빛으로 쳐다보고, 이에 질 수 없는 아만다. 그들은 눈싸움 대결을 펼치는데. 과연 승리는 누구에게로?

PM 3 : 30 맘에 드는 남자의 집에 무작정 찾아가기
아만다가 우연한 기회에 만나게 된 영국남 ‘그레엄(쥬드 로)’. 자꾸만 그의 모습이 눈 앞에 아른거리자 아만다는 체면불구하고 그의 집에 무작정 찾아간다. 반갑게 그녀를 맞아주는 그레엄. 은근한 스킨쉽을 통해 찌릿찌릿한 눈빛 교환은 필수!

PM 6 : 00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데이트
이 남자가 나의 매력에 넘어왔다 판단되면 로맨틱한 데이트는 필수. 런던 교외의 아담하면서 낭만적 분위기가 느껴지는 레스토랑. 보면 볼수록 가슴 설레는 그와의 저녁 식사로 하루를 마무리 한다. 이번 크리스마스는 꼭 이 남자와 함께 보내게 되길 기도하면서!

PM 9 : 00 욕조에 몸을 담그고 하루의 피로를 푸는 시간
여기저기 바쁘게 돌아다닌 하루. 쌓여 있는 피로를 풀기에는 따뜻한 물이 가득한 욕조에 몸을 담그는 것이 최고. 그 남자가 날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 건지, 다음에는 또 어떤 데이트를 해야할지 상상의 나래를 펼치는 특별한 시간.

PM 10 : 00 벽난로 앞에서 소설 읽기
하루를 정리하는 혼자만의 시간. 즐거운 데이트를 마친 후에 읽는 달콤한 로맨스 소설은 데이트에서 느꼈던 설레는 감정을 두 배로 복돋아 준다. 벽난로가 있는 작고 아담한 집에서의 휴가. 이 시간이 언제까지도 지속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사랑스러운 카메론 디아즈의 매력이 곳곳에 엿보이는 <로맨틱 홀리데이>.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의 반응도 폭발적이다. ‘인생을 살아가는 방정식을 하나 둘 풀어주는 영화!(ansgmltjs023)’, ‘보이는 것만큼 내면의 아름다움과 사랑도 중요하다(도단삼봉)’, ‘따뜻한 희망을 가질 수 있는 영화(샤이)’ 등의 평가를 내리며 <로맨틱 홀리데이>가 전하는 따뜻한 감동에 찬사를 보내고 있다. <로맨틱 홀리데이>는 관객들의 가슴을 벅차게 할 올 겨울 최고의 영화가 될 것이다.

카메론 디아즈, 쥬드 로, 케이트 윈슬렛, 잭 블랙 등 최고의 배우들과 ‘사랑’이라는 쉽고도 어려운 명제를 유쾌하고도 깊이 있게 풀어내는 낸시 마이어스 감독이 만들어낸 사랑스러운 로맨틱 코미디 <로맨틱 홀리데이>는 오는 12월 13일 개봉, 많은 관객들에게 가슴 따뜻한 로맨스를 선사하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