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폴리틱스워치 (정치/사회)


배너

조선일보 8일자 ‘윤석열·한동훈 태블릿 조작’ 고발 책 전면광고 게재

조선일보에 윤석열과 한동훈의 태블릿 조작수사 상세히 고발한 책 광고 게재 ... 김경재, 손혜원, 최대집, 김용민, 안진걸 등 좌우 인사 추천사도 공개

2월 8일자 조선일보 신문에 ‘나는 그해 겨울 저들이 한 짓을 알고 있다’(이하 나.그.저.알) 전면 광고가 게재됐다.

광고가 실린 20면에는 책 표지와 함께 저자 변희재 미디어워치 대표고문과 태극기 및 촛불 국민들의 집회 사진이 함께 실렸다. 이와 함께 “태블릿 조작의 진실을 알게 된 태극기와 촛불, 2월 5일 대구 집회에서 뭉쳤다”, “박근혜와 이재명은 진실규명 앞장서라”라는 문구도 적혔다.




광고 지면 우측에는 변 대표고문이 2023년 2월 5일 박근혜 대통령 사저로 직접 전달한 편지 내용이 삽입됐다. 이 편지에는 “지금 박 대통령의 명예회복은 한 개인이 과거의 억울함을 해소하는 일일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이라는 국가의 현재와 미래를 위해 꼭 필요한 일입니다. 사기와 거짓의 탄핵으로 온갖 사기와 거짓이 판치게 된 대한민국에서 진실에 대한 절실함과 진실의 위대함을 국민들에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라는 내용이 담겼다.

광고 하단에는 김경재 전 자유총연맹 총재, 김용민 평화나무 이사장, 안진걸 민생경제연구소 소장, 손혜원 전 더불어민주당 의원, 박명규 전 MBC 아카데미 대표, 이준희 인터넷기자협회 수석부회장, 최대집 전 대한의사협회 회장, 임세은 전 청와대 대변인의 추천사도 소개됐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