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기타


배너

휴 그랜트&드류 베리모어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3월 1일 개봉

로맨틱 코미디의 제왕과 로맨틱 코미디의 여왕이 만나면?!
최강의 로맨틱 커플이 드디어 만났다!!

휴 그랜트와 드류 베리모어가 함께하는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이 오는 3월 1일 국내 개봉한다.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은 왕년의 팝스타가 작사에 천부적인 소질 있는 여자를 만나면서 인생 최고의 히트송을 만들어 가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브리짓 존스의 일기><러브 액츄얼리>를 통해 부드러운 이미지, 완벽한 듯 보이면서 어딘지 어리숙한 모습으로 많은 여성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휴 그랜트가 80년대 최고 인기스타에서 이제는 사람들의 기억에서 잊혀진 왕년의 스타로 등장한다. 특히 <노팅힐>에서 톱스타와 사랑을 나눴던 서점주인에서 이번에는 본인이 톱스타로 등장해 더욱 흥미롭다. 이번 영화를 위해 노래는 물론 춤까지 배워 이제까지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것이다.

휴 그랜트의 상대역으로는 로맨틱 코미디의 여왕 드류 베리모어가 출연한다. <첫 키스만 50번째><날 미치게 하는 남자><웨딩 싱어> 등 특유의 귀여움으로 무장, 남녀노소 누구나 사랑할 수밖에 없는 매력을 선사한 그녀가 이번에도 상큼한 이미지를 맘껏 뽐낼 것이다.

<투윅스 노티스>를 통해 색다른 러브 스토리를 선사했던 마크 로렌스가 감독은 물론 각본까지 맡아 두 남녀의 밀고 당기는 사랑의 조율을 능숙하게 연출한다. 또한 <저스트 프렌즈><댓 씽 유 두> 등의 음악을 담당했던 아담 슐레이져의 톡톡 튀는 음악이 달콤함을 더할 것이다.

올 봄, 가장 달콤하고 가장 상큼한 로맨틱 코미디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은 오는 3월 1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