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기타


배너


광주광역시새마을회(회장 김규룡)는 21일 오전 10시30분 시청 대회의실에서 새마을지도자 등 7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2 광주시새마을 지도자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대회는 ‘내 집앞 내가쓸기’ 청결운동 종합평가와 경과보고, 상무1동 우수사례 발표에 이어 뉴새마을운동 활성화와 지역사회 봉사활동에 앞장서 온 유공 시민 및 새마을지도자 47명에 대한 표창장 수여, 결의문 채택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행사장에는 올 한해동안 수 많은 현장에서 활동한 30여점의 생생한 사진 전시와 함께 활동내용을 기록한 일지를 볼 수 있는 부스도 함께 운영됐다.

이날 참석자들은 SMU 뉴새마을운동을 더욱 활성화하고 행복한 창조도시 광주를 만드는데 앞장서고자 녹색생활화 운동의「그린 광주」 품격높이기 운동의「스마트 광주」행복나누기 운동의「해피광주」청년조직 확대의「꿈과 희망조직」실천을 다짐했다.

강운태 시장은 치사를 통해 “새마을지도자 여러분께서 의지를 갖고 실천해 주신 ‘내 집 앞 내가 쓸기’ 활동을 통해서 청결하고 질서있고 친절한 광주의 이미지를 심어 줌으로써 시민이 행복한 창조도시를 이루는 데 큰 힘이 되었다.”며 “광주공동체가 시민의 힘과 지혜를 하나로 모아 역동적 발전을 이룰 수 있도록 끊임없는 관심과 성원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