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기타


배너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회장 고학찬)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진룡)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위원장 권영빈), 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위원장 이석준)가 함께하는 “2013년 지방문예회관 특별프로그램 개발지원“ (이하 지방문예회관 특별프로그램) 사업이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복권기금과 지자체 예산으로 운영되는 동 사업은 지역민들에게 수준 높은 문화예술 관람 기회를 제공하여 문화 향유권을 신장하고 문화예술회관 시설 특성을 활용한 질 높은 프로그램 지원을 통해 지방 문화예술회관 운영 활성화 및 기획.창작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사업이다.

부산 영화의전당에서 진행된 연극 ‘아버지’ 공연으로 시작된 지방문예회관 특별프로그램은 ⁎우수공연 지원으로 뮤지컬 ‘빨래’, 연극 ‘레미제라블’ 등 88개 작품이 123개 문예회관에서 428회, ⁎기획프로그램 지원으로 을숙도문화회관의 ‘명품콘서트’, 동래문화회관의 부산예술공연축제 ‘소통을 즐겨라’ 등 31개 작품이 29개 문예회관에서 431회 공연 될 예정이다.

더욱 자세한 공연 정보와 일정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홈페이지(www.kocaca.or.kr) 공연정보’ 또는 ‘지방문예회관 특별프로그램 개발지원사업 홈페이지 (www.gorac.or.kr) 공연정보’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우수공연지원은 작품성 및 대중성 등에서 검증 된 민간 예술단체의 우수 공연 프로그램을 선정하여 지방문예회관에서 유치한 우수공연에 대해 초청 경비를 지원하는 사업이며, 기획프로그램 지원은 지역 기반 문화예술단체 또는 전문예술단체를 활용하여 문예회관이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기획프로그램 운영경비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