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다음은 메인화면에 여성 연예인들으 수영복 입은 모습을 게재하였다. 그 외에도 성인 영화관을 방불케 할 정도로 낯 뜨거운 사진들을 게재하였다.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하루에 약 1,000만명 정도가 이메일 및 검색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해서 접속을 하는데 여성을 상품화하는 내용들을 버젓이 걸어 놓는다는 것은 상식적으로 용납하기 어려운 일이다.
학생들을 유해환경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학교주변에서 판매하는 탄산음료와 불량식품들을 집중적으로 단속한 서남수 교육부장관과 문용린 서울시교육감은 어린 학생들의 정신적 건강을 위해서라 미디어다음의 여성 수용복 사진전에 대해서 적극적인 제재에 나서야 할 것이다. 대한민국 교육지도자들이 얼마나 용감하게 이 문제에 대해서 나설지 향후 귀추가 주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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