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폴리틱스워치 (정치/사회)


배너

‘태블릿 특검’ 힘 실릴까?… 김용민‧안민석 이어 안진걸도 호응

변희재 “범 민주, 진보진영 차원에서 태블릿 특검에 합의… 태극기 변절자들 오싹하지 않냐”

진보좌파 진영의 인사들이 연일 태블릿 조작 사건에 관심을 보이면서 ‘태블릿 특검’에 무게가 실릴지 귀추가 주목된다. 얼마전 김용민 평화나무 이사장이 태블릿 특검을 주장한데 이어 안민석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과 안진걸 민생경제연구소 소장 역시 이에 긍정적인 입장을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27일, 변희재 미디어워치 대표고문은 페이스북에 “태블릿 조작, 박근혜 대통령에 뇌물죄 덮어씌운 윤석열과 한동훈 퇴진 투쟁을 이끌고 있는 안진걸 소장이, 실방 현장에서 저들이 조작한 태블릿 관련 범 민주, 진보진영 차원에서 특검을 들어가자는데 합의가 되었다”며 자신이 출연한 ‘안진걸TV’의 영상을 링크로 걸었다.


변 대표고문은 “(안진걸TV 방송에 앞서) 임세은 전 이재명 캠프 대변인도 제 태블릿 책을 정독을 하고 힘을 보태주었다”라며 “촛불은 절대 태블릿 진실에 관심을 보이지 않을 거라 무당들에 빌며 자기 최면 걸고 있는 태극기 변절자들, 오싹하지 않냐”라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26일 변 대표고문은 안진걸 소장이 운영하는 ‘안진걸TV’에 임세은 전 청와대 부 대변인과 함께 출연해 태블릿PC 조작 사건을 주제로 대담을 나눴다. 

이날 자리에서 안진걸 소장은 “탄핵을 둘러한 여러 논쟁이 있는데 저와 변 대표와 공감대를 이룬 게, 윤석열‧한동훈이 (박근혜 전 대통령 탄핵) 당시 굳이 안해도 될 조작을 두, 세 가지(했다면), 진보중도 진영에서도 이 문제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는 거였다)”라며 “김용민 이사장, 안민석 이런 분들과는 어디까지 이야기가 된 것인가”라고 변 대표고문에게 물었다.

그러자 변 대표고문은 “김용민 이사장은 나보다 더 강하게 태블릿 특검을 주장하고 있고, 안민석 의원도 ‘특검은 가야한다, 검사조작은 일단 잡아야 한다, 탄핵에 대한 정치적 판단과는 별개로 수사 조작은 잡아야 한다'(는 입장)”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 앞서 태블릿 반격의 서막을 읽은 임 전 부대변인은 방송 중에 책의 내용을 토대로 검찰의 조작과 관련해 여러 가지 궁금점을 변 대표고문에게 질의하는 등 태블릿 조작 사건에 큰 관심을 보였다.






관련기사 :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