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기타


배너

이윤지, 아큐브 서클렌즈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모델로 발탁


한국존슨앤드존슨 아큐브가 발랄한 신세대 이미지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탤런트 이윤지를 ‘프리미엄 서클렌즈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전속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아큐브는 세계 1위의 콘택트렌즈 업체로 국내시장에서도 시장 점유율 1위를 달리고 있으며, 세계최초로 한국에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을 출시하며 프리미엄 서클렌즈 시장을 열었다.

이윤지를 새로운 모델로 선정한 아큐브 측은 “신세대 스타로 통통 튀는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이윤지의 발랄하면서도 당찬 이미지가 생기발랄, 반짝이는 눈빛을 주는 아큐브의 프리미엄 서클렌즈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비비드 스타일’과 맞아 모델로 선정했다”며 앞으로의 활동을 기대하고 있다.

이윤지는 그 동안 드라마 ‘궁’, ‘논스톱 4’, ‘한강수타령’, ‘건빵선생과 별사탕’ 등에 출연하여 톡톡 튀는 신세대 역할을 맡아 연기력을 키워왔으며 ‘열아홉 순정’에서는 기존의 비호감이었던 윤정 캐릭터를 귀엽고 푼수기 다분하지만 밉지 않은 캐릭터로 소화해내 많은 사랑을 받았다.

2006년 KBS 연기대상 ‘신인 연기상’을 수상하는 등 2007년 가장 주목 받는 연기자로 자리매김 한 이윤지. 생기발랄하고 반짝이는 아름다운 눈을 연출하는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전속 모델로써 또 어떤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