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기타


배너



계속된 촬영으로 하루에도 여러 번의 모발 손질과 뜨거운 조명에 노출되는 한채영, 하지만 그녀는 늘 풍성하고 윤기 넘치는 긴~ 머리결을 자랑한다.

매번 헤어 살롱에서 관리? 특별한 제품? 과연 그녀의 여신 머리결의 비결은 무엇일까? 얼마 전 헤어브랜드 케라시스의 광고모델로써 아름다운 머리결을 보여주었던 한채영에게서그녀만의관리팁을들어보았다.

한채영이 말하는 여신 머리결 관리법

1. 청결한 모발과 두피 유지
건강한 머리결은 건강한 두피에서 나온다고 하는 것이 과언이 아닐 만큼 그녀 또한 두피와 모발을 청결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한다. 특히 건조해진 날씨로 두피가 건조해진 상태라 트러블에 민감해질 수 있기 때문에 충분히 거품을 내어 두피를 꼼꼼히 마사지해 두피 속 노폐물과 피지가 제거될 수 있도록 하고, 모발케어용과 두피케어용 샴푸를 번갈아 사용하여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고 한다.

2. 1주일에 한번 앰풀로 모발 손상 회복 & 관리
매번 헤어 살롱에 가는 것은 시간뿐 아니라 비용도 부담스러워서 홈케어 앰풀을 사용해1주일에 한번은 꼭 손상된 모발을 집중 관리해 준다.

빠르게 손상된 모발을 회복시켜주고, 모발의 탄력과 윤기를 향상시켜주는 영양분이 집중 농축되어 있어서 한번 사용만으로도 그 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다.

특히 케라시스 앰풀은 모발 스타일에 따라 매직스트레이트용 / 웨이브용으로 나누어져 있어서 헤어 살롱에서 관리 받는 것처럼 자신의 모발 타입에 맞는 케어를 할 수 있다.

3. 매일 에센스로 영양과 윤기 공급
모발 자체의 건강함을 꾸준하게 유지하기 위해서는 그 효과가 지속될 수 있도록, 꾸준한 관리를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한다. 특히나 건조해진 날씨와 매일 반복되는 드라이 및 스타일링으로 손상이 누적되므로 꼭 에센스를 잊지 않는다.

스트레이트 모발로 스타일링 했을 때에는 열기구에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주고 하루 종일 찰랑찰랑 윤기 있게 해주는 오일타입의 에센스를 사용해준다.

그리고 컬이 있는 웨이브 모발로 스타일링 했을 때에는 컬의 탱글함을 유지하면서 손상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해주는 밀키 타입의 에센스를 발라준다. 촬영장의 뜨거운 조명이나 야외 촬영으로 모발이 건조해지면 수시로 워터타입의 에센스를 뿌려 늘 건강한 머릿결을 유지할 수 있도록 관리하고 있다고 한다.

그녀의 여신 머릿결에는 꾸준한 그녀의 관리가 비법이였다. 자신의 모발의 상태에 맞춰 똑똑하게 헤어 제품을 사용하며 지속적으로 관리한 그녀의 관리법을 참고하여 우리도 그녀의 여신의 머릿결에 도전해보자.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