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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디어다음, 현대차 하루에 2번 공격, '최악의 광고라 선동'

미디어다음, 기업활동에 암적인 존재, '기업환경 위축시키는 주범'


미디어다음이 '현대차 광고가 사상최악' 이라는 기사를 메인화면에 게재하였다. 오전에 모바일에도 현대차 관련 악성 기사를 띄웠는데, 오후에는 인터넷 메인화면에 또 게시한 것이다. 미디어다음은 집요하게 현대차를 공격하고 있다.

기업들이 광고를 잘 찍었는지, 못 찍었느지에 대해서 언론사들이 비평을 하는 것은 이해를 하지만, 언론도 아닌 포털사이들이 특정 기사를 집요하게 메인화면에 노출시킴으로써 국민들로 하여금 그 기업에 대해서 부정적인 이미지를 가지게끔 하는 것은 반시장경제적인 행위이므로 정부 당국의 관리가 필요한 사항이다. 정부는 언론이 아니 포털사들의 자의적인 뉴스 편집을 활용한 기업의 정상적인 경영활동 방해를 근절해야 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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